[말레이시아 아이랑 한달살기] 뉴턴과학캠프 - 일주일단위로 선택가능
저처럼 한 달 내내 국제학교를 보내기 부담되거나 아이가 거부하는 경우 보내기 좋은 과학캠프입니다.
과학캠프의 특성상 활동적이고 만들기가 많은 교육과정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어요.
제가 확인했을 때는 크리스마스 캠프로 크리스마스주제의 과학실험과 해리포터캠프로 나누어져 있었고 각각 1주일 코스였어요. 둘 다 하게 되면 2주를 가게 되는 것이고 한 코스만 선택하면 일주일이죠?
뉴턴과학캠프
https://www.newtonshow.my/
whatsapp support: +6589501968
그때그때 새로운 주제의 캠프를 하는 것 같고 크리스마스 캠프 이후에는 one day로 등록할 수 있는 수업도 나왔다고 안내메일도 받았어요.
저희 아이가 참여한 수업은 바로 아래 사진의 해리포터수업이었는데 그때그때 바뀌는 수업 확인 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왓츠앱 상담도 괜찮고 저는 그냥 이메일로 주고받고 등록도 이메일 통해서 신용카드 결제를 하여 등록했어요.


수업시간 : 9 am to 4 pm
간식 2회, 점심제공
점심은 글로벌한 아이들이 모두 먹을 수 있게 볶음밥, 파스타등의 아이들이 선호할만한 음식이 나왔고 간식도 과자, 과일, 아이스크림도 한번 나왔어요.






너무 재미있게 캠프를 보냈고 한국인이 한 5명 정도 있어서 적당했던 거 같아요. 전체는 20명 좀 넘게 있는 거 같은데 해리포터반은 기숙사 4개로 반을 나누어 활동했고 아들은 래번클로에 배정이 되었어요.
첫날 선생님이 모자 가져와 씌워주고 배정한대요. 근데 모자가 피곤해서 말은 선생님이 대신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신기하게 기숙사반별 특징이 있는데 레벤클루랑 아들성격이랑 맞는다는 생각이 들었고 아들도 그 부분에 동의를 했어요.
아래 나무위키에 호그와트 기숙사챕터 참고부탁드려요.
https://namu.wiki/w/%ED%98%B8%EA%B7%B8%EC%99%80%ED%8A%B8#s-5.1.1
호그와트
파일:호그와트 영화판.jpg 해리 포터 실사영화 시리즈 파일:호그와트 일러스트.jpg 짐 케이 일러스트판의 삽화 H
namu.wiki


매일 재미있는 작품들을 만들어 왔는데 첫날 완드(지팡이)를 시작해서 마법물약, 지팡이등을 만들어왔어요.


마지막엔 물통, 티셔츠등의 선물도 한가득 들고 나왔답니다.
미니소 miniso 해리포터 아이템
말레이시아에는 미니소가 많이 있어요. 한국엔 서울에만 미니소가 입점한걸로 알고 있는데, 미니소는 귀여운 캐릭터상품이 많이 들어와 있습니다. 해리포터시리즈 물건도 있다해서 한군데 들러 구경했는데 가격대비 조금 아쉬운 면이 있어서 구경만 하고 구매는 하지 않았어요.




양말을 살까? 망설이다가 두고 나왔답니다.
해리포터 과학캠프 너무 재미있었고 차마 집에서 하지 못하는 실험들도 실컷 보고 즐기고 온거 같아 만족합니다. 저희아이처럼 처음 외국에서 한달살기로 캠프등록하기 두려워하는 경우 일주일단위의 재미있는 과학캠프 추천합니다.